성수동 오우드에 다이슨 팝업스토어 등장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2.03 20:49

'다이슨 스타일랩' 19일까지 운영
체험존·스타일링존서 제품 체험

다이슨

▲다이슨코리아에서 2월 19일까지 운영하는 헤어 제품 팝업 ‘다이슨 스타일 랩’의 내부 모습이다. =사진 다이슨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다이슨코리아가 서울의 핫플레이스인 성수동 오우드 카페에 헤어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오는 19일까지 운영하는 팝업 스토어는 ‘다이슨 스타일 랩’으로, 다이슨의 혁신적인 헤어 관리 기술과 대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오픈 기간에 ‘다이슨 스타일 랩’을 찾는 손님들을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된 체험존에서 다이슨 전 헤어 제품군에 적용된 뛰어난 열 제어 기술을 느낄 수 있다.

헤어 드라이기 체험존에 가면 주변 공기를 증폭하는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접해 볼 수 있다.

또한, 컬·웨이브를 매끄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를 비롯해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등을 직접 사용해 자신이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스타일링 공간도 마련돼 있다.

다이슨코리아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를 맞이해 출시한 ‘토파즈 오렌지 에디션’ 등 신제품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다이슨 스타일 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로 사전예약한 뒤 방문하면 된다.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