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웨이, 씽크에어 로봇청소기 ‘RV50 PRO’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참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2.06 15:44

23434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씽크웨이의 생활가전 브랜드 씽크에어가 이베이 ‘빅스마이데이’에서 로봇청소기 ‘RV50 PRO’를 파격 할인가에 선보임과 동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씽크에어는 이베이코리아와 G마켓과 옥션이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행사인 ‘빅스마일데이’에 동참한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날부터 14일(화)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하고, 씽크에어는 이번 행사에서 ‘RV50 PRO’ 할인 판매와 더불어 헤파필터(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봇청소기 후기를 작성한 전원에게 씽크에어 초음파 가습기 ‘UH5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7일부터 17일까지 포토상품평 작성 후 구매자명, 주문번호, 주소, 연락처, 구매상품명, 포토리뷰 캡처 사진을 이메일로 보내면 참여가 가능하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RV50 PRO’는 최대 4,000PA의 강력한 흡입력으로 미세먼지부터 과자 부스러기까지 남김없이 먼지를 빠르게 흡입한다.

분당 500회의 강력 진동을 적용한 물걸레 모드가 탑재돼 있고 총 4단계로 섬세하게 물 조절이 가능해 바닥 얼룩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로봇 청소기이다. 제조사 테스트 기준 안전한 전기분해 방식의 물통 살균 기능을 탑재해 수돗물을 전기 분해하여 살균하기 때문에 더욱 청결하게 사용 가능하다.

‘RV50 PRO’는 42개의 센서를 부착해 기존보다 청소 경로 계획을 30% 향상하고 장애물 전면 충돌은 70% 감소시켰다. LDS 레이저 센서와 SLAM 맵핑 알고리즘 기술로 360도 빠짐없이 집안을 스캔해 대응할 뿐 아니라, 12개의 전면 IR센서와 충격 방지 범퍼 센서로 장애물을 감지하고 피해 보다 스마트하게 공간 구석구석을 청소할 수 있다. 3개의 맵을 인식하는 다층기능 설정을 이용할 경우 층별로 맵을 인식할 수 있다.

6단계 클린시스템인 △사이드 브러시 △메인 롤러 브러시 △먼지흡입 △필터링 △진동 물걸레 △자동 먼지처리를 이용해 청소를 완벽하고 효율적으로 끝낼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다면 전체 청소와 구역 청소, 파티션 청소, 스팟 청소 등 원하는 구역을 지정할 수 있으며, 더스트 스테이션을 채택해 청소 후 자동 먼지 비움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양방향 배관의 먼지 처리기를 통해 먼지 흡입구를 막지 않고 19000PA 흡입력으로 빠르게 먼지를 처리한다.

씽크웨이 관계자는 “로봇청소기는 예비 신혼부부들의 혼수 아이템으로 꼽힐 만큼 필수 생활가전으로 자리잡았다”며 “물가 상승으로 가계 지출 부담이 큰 소비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자 빅스마일데이 할인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