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B tv ZEM’, 포켓몬스터 콘텐츠 40% 할인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2.22 11:25
[사진 보도자료] B tv 포켓몬 할인 이벤트

▲SK브로드밴드가 ‘포켓몬스터’ 콘텐츠에 대해 대대적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윤소진 기자] SK브로드밴드가 ‘포켓몬스터’ 콘텐츠에 대해 대대적 할인 및 경품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또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 저화질(SD) 포켓몬스터 콘텐츠를 인터넷TV(IPTV) 최초 고화질(HD)로 제공할 예정이다.

B tv 고객은 B tv ZEM(잼)을 통해 포켓몬스터 완결작 전 시리즈 및 극장판을 40% 할인 받는다. 시리즈의 경우 해당 시리즈 파트 단위, 극장판은 각 콘텐츠 별로 40%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다.

행사 기간 포켓몬스터 콘텐츠를 한 번 이상 본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포켓몬스터 완구 3종이 제공된다. 피카츄 롤러코스터(20명), 포켓몬 계단 배틀 게임(40명), 포켓몬 체인징 피규어(40명) 등 총 100명이 경품을 받는다. 고객은 B tv 홈→키즈(ZEM)→캐릭터 화면으로 이동해 약 1000편의 포켓몬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는 SK텔레콤의 ‘슈퍼노바’를 적용해 저화질(SD) 포켓몬스터 콘텐츠를 고화질(HD)로 서비스할 계획이다. ‘슈퍼노바’는 AI 딥러닝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영상·이미지·음원 등 미디어 콘텐츠 품질을 개선하는 솔루션이다. SK브로드밴드는 이 기술을 활용해 20여 년 전 공개된 ‘포켓몬스터’(241편), ‘포켓몬스터DP’(189편) 등을 선명한 화질로 제공한다. 3월 안으로는 ‘포켓몬스터 AG’(189편)도 HD급 화질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양사의 통합 키즈 브랜드 ‘ZEM’을 통해 포켓몬과 다양한 협업을 펼치고 있다. 앞서 지난 1월 SK텔레콤이 포켓몬 액세서리 등을 담은 키즈용 스마트폰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포켓몬과의 지속적 협업으로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첨단 기술을 활용해 양질의 콘텐츠를 서비스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jin@ekn.kr

윤소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