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서비스 ‘가장 존경받는 기업’ 서비스센터 부문 12년 연속 1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3.07 09:45
사진1.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 기념 촬영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7일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 임직원의 서비스센터 부문 1위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삼성전자서비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7일 발표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에서 서비스센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회사는 2012년 해당 부문 조사가 도입된 이래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았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업의 가치를 종합 평가하는 제도다. 올해 조사에는 증권가 애널리스트, 산업계 종사자, 소비자 등 약 1만2000명이 참여했다.

삼성전자서비스는 12개 평가 항목 중 △고객 만족도 △서비스 혁신성 △기업 신뢰도 등 11개 영역에서 최고 점수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송봉섭 삼성전자서비스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