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딤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24년 연속 1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3.23 09:27
ㅇ

▲위니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딤채가 김치냉장고 부문 2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위니아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3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딤채가 김치냉장고 부문 24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K-BPI는 소비 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의 제품 및 서비스 등에 대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각 브랜드가 지닌 영향력과 인지도를 지수화한 것이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했다.

성교원 위니아 마케팅 상무는 "딤채 김치냉장고가 K-BPI 24년 연속 1위 브랜드를 차지한 것은 소비자에게 브랜드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결과라는 점에서 의미가 더 크다"며 "앞으로도 위니아만의 차별화된 제품 기술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1등 브랜드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