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중개형 ISA 채권 거래 오픈...수수료 5만원 쿠폰 지급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4.17 09:26
230417_키움증권, 중개형ISA 채권 거래
[에너지경제신문=성우창 기자] 키움증권의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서도 채권 거래가 가능해졌다. 이에 키움증권은 신규 고객 대상으로 3월 초부터 진행하고 있는 중개형 ISA 수수료 5만원 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지속한다고 17일 밝혔다.

중개형 ISA 계좌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계좌개설이 가능하다. 이번에 오픈한 채권 거래를 포함해 국내 주식 및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 의무납입기간 3년이 지나면 순손익에 대해 최대 400만원까지 비과세되고, 초과분은 9.9%로 분리과세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중개형ISA 채권 거래를 오픈하고 중개형ISA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 높아졌다"며 "절세 혜택과 이벤트 혜택을 동시에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4월 말까지 진행중인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신청만 해도 중개형 ISA 계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수료 5만원 할인 쿠폰 및 무료 체험 지원금 1000원을 전원 지급한다. 추가로 이벤트 기간 내 100만원 이상 입금하면 최대 3만원 현금 혜택도 누릴 수 있다.


suc@ekn.kr

성우창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