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방송연기자協 교류확대…주말농장 개장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4.21 07:43
연천군-한국방송연기자협회 19일 주말체험농장 개장식 개최

▲연천군-한국방송연기자협회 19일 주말체험농장 개장식 개최. 사진제공=연천군

[연천=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연천군은 19일 농업기계임대사업소에서 주말체험농장 개장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김덕현 연천군수, 최수종 한국방송연기자협회 이사장, 심상금 연천군의회 의장, 군의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는 테이프 커팅 이후 체험농장과 사과나무, 분재교육장, 과학영농관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날 김덕현 군수는 한국방송연기자협회 회원들에게 명예군민증을 수여했다.

김덕현 연천군수-최수종 한국방송연기자협회장

▲김덕현 연천군수-최수종 한국방송연기자협회장(오른쪽). 사진제공=연천군

주말체험농장은 연천읍 동막리 농기계임대사업소 내 32구획(비닐하우스 1동, 336㎡) 규모로 조성됐다.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연천 국화동호회는 주말체험농장을 통해 고추, 토마토, 상추 등 농작물을 직접 재배하고 수확할 예정이다. 오는 10월까지 매월 2회 농기계임대사업소 내 과학영농관에서 국화 재배 및 교육도 이뤄질 예정이다.

연천군은 체험농장을 통해 청정 연천의 영농체험 장소를 제공하고 1대1 경작 멘토링 등을 진행할 예정이며,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교류활동을 이어가는 한편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 홍보사업을 추진할 방침이다.

연천군-한국방송연기자협회 19일 주말체험농장 개장식 개최

▲연천군-한국방송연기자협회 19일 주말체험농장 개장식 개최. 사진제공=연천군

최수종 이사장은 개장식에서 "한국방송연기자협회가 연천 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덕현 군수는 이에 대해 "주말체험농장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가 이뤄지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국방송연기자협회와 우호관계가 오래도록 지속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