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가정의달 5월 할인쿠폰 제공 ‘다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03 08:50
경기도주식회사 로고

▲경기도주식회사 로고. 사진제공=경기도주식회사

[의정부=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함께하는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5일 어린이날부터 9일 화요일까지 닷새간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특급 회원이면 누구나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상단 배너를 통해 할인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2만3000원 이상 주문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회원 혜택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배달특급 공식 SNS 계정(instagram.com/specialdelivery.kr)을 통해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5일 쿠폰 코드가 공개되면 회원 가입 후 하단 쿠폰 등록을 진행해 1000원-3천000원 할인 쿠폰도 함께 발급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 쿠폰은 다른 할인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더하기 쿠폰’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큰 혜택이 제공된다.

이창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3일 "가족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 맛있는 음식과 함께 즐거운 자리 함께하길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배달특급은 소비자께 더 큰 혜택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특급의 모든 이벤트는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세부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