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오산 어린이의 긍정 에너지가 시내 곳곳에 퍼지길 응원"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05 19:58

"아이들의 웃음소리, 모두를 행복하게 해"...어린이날 축하 ’인사‘

22

▲사진제공=페북 캡처

이권재 오산시장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오산시는 어린이들의 긍정 에너지가 오산 구석구석 널리 퍼져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이날 자신의 SNS에 올린 <아이들의 웃음소리, 우리 모두를 행복하게>란 제목의 글을 통해 이같이 언급하면서 어린이날을 축하했다.

이 시장은 글에서 "연금술사 작가로 잘 알려진 파울로 코엘료는 아이는 어른에게 세가지를 가르칠 수 있다"면서 "이는 첫째 이유 없이 행복해지는 것, 둘째 항상 무언가로 바쁘게 사는 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온 힘을 다해 요구할 줄 아는 것"이라고 적었다.

이 시장은 이어 "비가 부슬부슬 오는 날이지만 시청 로비에서 열린 어린이날 한마당의 아이들은 오히려 더 많이 웃고 그 맑은 웃음소리는 어른들을 행복한 미소가 피어나게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23-vert

▲사진제공=페북 캡처

이 시장은 그러면서 "어린이는 어른들에게 또 하나를 가르쳐 준다"면서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닌 웃으면 행복해질 수 있고 그 웃음소리는 모든 세상을 밝게 한다는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이 시장은 마지막으로 "함께 웃고 함께 즐기는 행복한 어린이날 되길 바란다"면서 "오산시도 어린이들의 긍정 에너지가 오산 구석구석 널리 퍼져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겠으며 아이들을 위해 즐거운 행사 준비한 우리 직원들 자원봉사자분들께도 감사하다"고 하면서 글을 줄였다.

오산=에너지경제신문 송인호 기자 sih31@ekn.kr

송인호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