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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네트웍스의 같은 기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 감소한 2조4497억원으로 나타났다. 순이익은 54억원으로 81.8% 줄었다. SK네트웍스는 "SK매직이 다소 저하된 수익력을 보였으나, 나머지 사업에서 일제히 향상된 실적을 거두며 영업이익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SK네트웍스는 국내·외 환경 변화를 면밀히 살피며 △본원적 사업 경쟁력 강화 △사업형 투자회사 모델 가속화 △ESG 경영성과를 통한 시장 신뢰 확보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새롭게 출범한 전기차 충전사업 자회사 ‘SK일렉링크’의 성장을 지원하고, 글로벌 혁신을 위한 게이트키퍼 역할 수행자로서 DT·Web3·Sustainability 영역 투자 및 신규 사업 기회 모색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lsj@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