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서해에너지, 환경보호 의식 제고 위한 ‘어린이 환경사랑 사생대회’ 성료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15 23:46
미래엔서해에너지 사생대회 사진1

▲지난 13일 성황리에 개최된 미래엔서해에너지의 ‘제1회 어린이 환경사랑 사생대회’ 모습.

[에너지경제신문 김연숙 기자] 미래엔서해에너지는 지난 13일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제1회 어린이 환경사랑 사생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사생대회는 미래엔서해에너지의 공급권역(당진, 서산, 예산, 태안, 홍성)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환경보호 의식을 향상시키고 지역문화 발전과 어린이들의 창작활동 및 정서 함양의 기회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지구사랑 △환경보호△신재생·친환경에너지를 주제로 자신의 생각과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했다.

참가학생 포함 200여명이 방문한 이번 행사에는 사생대회 외에도 무료 푸드트럭, 문화예술공연 및 레크레이션, 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함께 준비해 어린이들은 물론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제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이사상 △충청남도교육감상 및 각 지역별 △교육장상 △국회의원상 △시·군수상 등을 수여할 예정이다.

미래엔서해에너지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 환경사랑 사생대회를 통해 어린이들의 환경의식을 높이고, 창의적인 사고를 길러나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youns@ekn.kr

김연숙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