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TV 플러스로 '뿅뿅 지구 오락실' 본다…17개 채널 추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5.24 11:10

지상파 3사 이어 패스트 서비스 최초 종편 4사 모두 제공

0524 '뿅뿅 지구오락실' 이제 삼성 TV 플러스에서 보세요 (1)

▲‘삼성 TV 플러스’에서 24일부터 즐길 수 있는 17개 인기 프로그램.

[에너지경제신문 여이레 기자] ‘삼성 TV 플러스’에서 tvN ‘뿅뿅 지구오락실’ 등 17개의 인기 프로그램을 볼 수 있게 됐다.

삼성전자는 24일부터 인기리에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 △나의 아저씨 △김비서가 왜 그럴까가 추가된다고 밝혔다. 특히 뿅뿅 지구오락실은 게임모음집과 댄스모음집을 별도로 편성해 시청자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다.

TV 조선 인기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와 2016년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스타다큐 마이웨이도 제공한다.

이번 TV 조선 채널 신규 런칭으로 삼성 TV 플러스는 국내 FAST 서비스에서는 유일하게 지상파 3사에 이어 종편 4사의 인기 프로그램을 모두 제공하게 됐다.

삼성전자는 지속적인 삼성 TV 플러스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있다.

삼성 TV 플러스는 영화, 드라마, 예능, 뉴스,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패스트(FAST) 서비스로 한국, 미국, 캐나다, 영국 등 전 세계 24개국에 2000개 이상의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최용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시청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규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편리한 감상 경험을 제공하며 국내 대표 FAST 서비스로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gore@ekn.kr

여이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