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접속자 수 11만 넘어…온라인 사전 판매 초도 물량 완판
![]() |
▲모델이 LG 스탠바이미 Go의 다양한 모드를 체험하고 있는 모습. |
LG 스탠바이미 Go는 무선 프라이빗 스크린 ‘LG 스탠바이미’와 함께 고객이 TV 시청 공간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스크린이다.
LG 스탠바이미 Go는 판매 전부터 라이브방송 사전 알림 신청이 2000건을 웃돌았다. 지난 7일 라이브방송 중 전체 접속자 수는 11만명을 넘어섰다.
LG전자는 거실, 침실 등 실내 공간뿐만 아니라 공원,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의 콘셉트가 최근 늘어나고 있는 야외 활동 수요와 맞아떨어지며 고객들의 호응을 끌어낸 것으로 보고 있다.
사전 구매 고객에게 LG전자는 제품 콘셉트에 맞춰 캠핑,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함께 활용할 수 있도록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의 머그컵, 백팩 등 캠핑용품과 웨이브, 티빙, SPOTV NOW 등 국내 OTT 서비스 이용권 등을 제공했다.
LG전자는 오는 9일 OBS를 시작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LG 스탠바이미 Go를 순차 판매할 계획이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이번 사전 판매를 통해 신개념 포터블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Go’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에게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ore@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