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토심이 디자인 'KB국민 마이 위시 카드'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6.14 09:14
국민카드

▲KB국민카드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 앞면.

[에너지경제신문 송두리 기자] KB국민카드는 인기 캐릭터 ‘토심이와 토뭉이’ 디자인을 담은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를 14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특유의 친근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20~30대 MZ세대 고객에게 사랑 받는 토심이와 토뭉이 캐릭터 디자인을 카드 전면과 후면에 연속성 있게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 카드 신청 시에 △토심이와 토뭉이 △즐거운 토심이 중 하나의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토심이 디자인 카드 출시를 기념해 토심이 디자인 카드로 KB 페이(Pay) 1건 이상 결제 시 ‘My WE:SH x 토심이’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행사를 선착순 3만명 대상으로 진행한다.

KB국민 마이 위시(My WE:SH)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40만원 이상이면 △KB Pay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10% △음식점, 편의점 업종 이용금액 10%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금액 10%, OTT 서비스 정기결제 시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발급 신청은 KB Pay 앱이나 고객센터 등 비대면 채널에서 하면 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캐릭터 디자이너와 콜라보 해 인기 캐릭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카드에 담았다"고 말했다.


dsk@ekn.kr

송두리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