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양양 서피비치·라구나비치에 뜬다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8.11 09:24
‘The Impact SUV, The New Trailblazer’ 행사가 열리는 양양

▲‘The Impact SUV, The New Trailblazer’ 행사가 열리는 양양 서피비치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쉐보레는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를 앞세워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와 라구나비치에서 소비자 프로모션 ‘The Impact SUV, The New Trailblazer’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12일부터 15일까지 대한민국 서퍼들의 성지인 양양 서피비치 펍&라운지 앞에 ‘The New Trailblazer Activity Life’를 주제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 전용 전시공간이 운영된다. 13일에는 라구나비치에서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의 광고모델인 허니제이와 홀리뱅, 스페셜 게스트 이동휘와 MC 웻보이가 참여하는 트렌디한 풀 파티 ‘Trailblazer Night Impact Party’가 열린다.

서피비치에 마련되는 메인 전시장은 고객들이 더 뉴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힙한 감성과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휴게공간 및 포토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특히 쉐보레는 행사 기간 중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과 13일에는 현장 이벤트를 통해 13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라구나비치에서 열리는 ‘Trailblazer Night Impact’ 파티 초대권을 제공한다. 14일과 15일에는 양양 서피비치 바에서 즐길 수 있는 ‘Trailblazer Impact Flavor’ 칵테일 시음권을 증정한다.

쉐보레는 또 행사 기간 내내 양양 서피비치에서 고객이 직접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을 즐길 수 있는 ‘Drive your TB’를 진행할 계획이다.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카드를 증정한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