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안마의자, 추석 효도선물 신제품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01 17:14

실속형 '더블모션 시그니처'·'마일드' 2종
할인·포인트·상품권 혜택 프로모션 진행

코지마 안마의자 신제품

▲코지마의 ‘더블 모션 시그니처’ 제품 사진. 사진=코지마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인기 효도 가전제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신제품 2종을 새로 내놓고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코지마는 1일 "실속형 안마의자 ‘더블 모션’의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더블 모션 시그니처’와 가격 부담을 대폭 낮춘 ‘마일드’ 안마의자 2종을 새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더블 모션 시그니처’는 코지마의 최고급 사양 안마의자에 적용된 듀얼 엔진, 모션 프레임 등의 핵심 기능을 탑재한 실속형 안마의자이다. 기존 ‘더블 모션’ 모델에서 2가지 코스가 추가된 20개 자동 코스와 발바닥 두드림 기능으로 안마 효능감을 더욱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는 소개했다.

함께 선보인 ‘마일드’도 고객들이 선호하는 핵심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가격 부담은 낮춘 실속형 안마의자로, 상하좌우 및 앞뒤로 움직이는 4D 마사지볼이 적용돼 신체 곳곳을 빈틈없이 마사지해 준다.

코지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블 모션 시그니처’를 10% 할인가격에 제공하고, ‘마일드’는 오는 10일까지 22% 할인 및 엘포인트(L.POINT) 5만점 추가 적립의 이중혜택을 선사한다. 아울러 포토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거쳐 롯데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도 추가 증정한다.

코지마 신제품 ‘더블 모션 시그니처’는 이마트에서, ‘마일드’는 롯데하이마트에서 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kys@ekn.kr

김유승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