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축산농협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 기부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06 23:56
남양주축산농협 5일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 기부

▲남양주축산농협 5일 이웃돕기 성금 2천만원 기부.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남양주축산농협이 5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 ‘남양주축산농협 조합원 한마음 전진대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금 2000만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이날 전진대회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남양주시의장, 농협 남양주시지부장, 조합원 등 1000여명이 남양주축산농협 창립 4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으며, 뜻 깊은 자리에 나눔 의미를 더하기 위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가 함께 진행됐다.

이덕우 남양주축산농협 조합장은 "무더위와 폭우로 인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온정을 전하기 위해 모든 조합원 마음을 모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금융기관으로서 시민의 안전한 금융생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따뜻하고 행복한 복지도시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나눔에 동참해준 남양주축산농협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남양주시와 남양주시복지재단은 기부에 동참하는 소중한 마음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달려가겠다"고 말했다.

심우만 남양주시복지재단 대표이사는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는 남양주축산농협 이덕우 조합장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전해준 소중한 후원금은 보호종료아동, 어린이, 노인, 장애인 등 다양한 취약계층을 돕는데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축산농협은 그동안 어려운 이웃과 코로나19 팬데믹 위기극복을 위해 후원금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왔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