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KB마음더하기’ 출시 기념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08 09:32
국민은행
[에너지경제신문 송두리 기자] KB국민은행은 ‘KB마음더하기’ 출시를 기념해 10월 말까지 ‘KB와 함께 소중한 마음을 더해보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KB마음더하기는 앱을 이용한 간편하게 기부·헌금·봉헌할 수 있는 국민은행의 디지털 성금 플랫폼이다. 본인명의 휴대폰을 소지한 만 17세 이상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가입 고객은 쉽고 편하게 원하는 기부 단체를 검색할 수 있으며 정기 성금하기, 기부금 연말정산 등 다양한 기부 관련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성금·기부금을 수령하는 종교·기부단체도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가입 가능하다. 이용단체는 QR촬영만 하면 간편히 기부할 수 있는 단체 전용 QR코드를 발급받아 회원에게 공유할 수 있다. 또 자체 제작한 모금캠페인(마음스토리)을 KB마음더하기에 등재해 캠페인 모금 활동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말까지 △사랑의열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국재해구호협회 △구세군자선냄비본부 △대한적십자사에서 올린 모금캠페인에 1000원 이상 기부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고객이 기부한 금액만큼 국민은행이 추가 적립해 기부하며,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5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1월 14일 KB마음더하기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윤종규 회장의 의지에 따라 이웃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01년부터 올해까지 20여년 동안 사랑의열매에 누적 1510억원을 기부했다.

송두리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