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그우먼 이은지가 유튜브 방송에서 V&A 피부 미백케어 아이템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을 소개하는 모습. |
8일 넷마블에 따르면 ‘V&A 뷰티’의 피부 미백케어 아이템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이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스튜디오’의 ‘왓츠인마이백’을 통해 소개됐다.
‘왓츠인마이백’은 최근 인기있는 연예인들이 출연해 본인이 직접 사용하거나 추천하고 싶은 아이템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지난 6일 방송에 이은지가 출연해 여름철 깨끗하고 광채나는 피부 관리법을 공개하면서 언급됐다.
이은지는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을 처음 유명 유튜버들의 추천을 통해 알게 됐다"며 최근 모닝 루틴으로 메이크업하기 전 화장솜에 앰플을 충분히 적셔 앰플팩으로 사용하는 꿀정보를 공유했다. 실제 2주 만에 밝아진 피부 변화를 경험했다는 설명이다.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은 기미,잡티 흔적,주름개선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미백앰플이다.특허받은 독자 성분 폴리테놀TM이 함유되어 높은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피부 겉의 짙은 기미뿐만 아니라 피부 속 잠재된 기미 및 피부 투명도까지 3중 미백케어 효과를 검증받은 바 있다.
한편, 힐러비는 넷마블이 지난 2020년 코웨이를 인수한 후, 지난 2021년 양사가 처음으로 설립한 합작 법인이다. ‘V&A 뷰티’는 영국 아트·디자인 박물관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로 단순한 코스메틱 브랜드를 넘어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선사하고, 최상의 원료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V&A 뷰티’의 모든 제품은 개발부터 디자인까지 힐러비와 V&A가 공동 참여한다.
sojin@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