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군포센터 준공…기업유치 신호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09.08 20:00
하은호 군포시장 5일 KG모빌리티 군포센터 준공식 축사

▲하은호 군포시장 5일 KG모빌리티 군포센터 준공식 축사. 사진제공=군포시

[군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KG모빌리티 광역서비스센터가 군포에 새로운 터를 잡고 5일 준공식을 개최했다. 군포광역서비스센터는 구로동 서울서비스센터가 이전됐으며 직영으로 운영된다.

이날 준공식은 하은호 군포시장을 비롯해 곽재선 KG그룹 회장, 정용원 KG모빌리티 대표이사, 이학영 국회의원, 김용일 군포상공회의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곽재선 회장은 "신축을 적극 지원해준 많은 관계기관에 감사하다"며 "수도권 일대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 나은 기업으로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하은호 시장은 "KG모빌리티 광역서비스센터가 군포에 자리 잡는 데는 군포가 사통팔달의 수도권 교통요지라는 반증이다. 앞으로 지역기업과 협력 상생하길 바라며 보다 좋은 환경에서 뿌리내릴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날 개소한 광역서비스센터는 연면적 4000여평 규모에 상시 200명이 근무하고 있다. 접수처 및 작업장을 포함한 정비시설 3개 층과 사무시설 2개 층 등 5층 규모로 연간 1만6000대 이상 정비능력을 지녔으며 전기차 전용 정비공간, 캠핑카 전용 설비 등을 갖췄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