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8일 대전월드컵경기장서 ‘축구사랑 라이브방송’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06 16:27
대전하나 축구사랑
[에너지경제신문=나유라 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8일 하나원큐 앱 라이브 방송 서비스인 ‘LIVE하나’에서 ‘대전하나 축구사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하나원큐 K리그1 2023’ 정규 시즌 대전하나시티즌의 마지막 홈경기 승리 기원을 위한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과 ‘대전하나시티즌 한 마음 한 뜻 승리 기원 라이브’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이달 오는 9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 가입’ 이벤트는 하나원큐 앱을 통해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에 신규로 가입한 손님 모두에게 커피 쿠폰 3매를 즉시 증정한다.

‘대전하나시티즌 한 마음 한 뜻 승리 기원’ 이벤트는 라이브 방송 한정 보너스 이벤트다. 10월 8일 제주유나이티드와의 마지막 홈경기 승리 시 커피 쿠폰 1매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라이브 채팅창을 통해 깜짝 퀴즈 정답을 맞히는 경우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편의점 상품권’을, 라이브 방송에 참여한 손님 중 30명을 추가로 추첨해 ‘햄버거 세트’ 기프티콘을 각각 증정한다.

하나은행은 이달 8일 당일 대전월드컵경기장을 찾는 손님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전하나 축구사랑 적금’에 가입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2024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대전하나시티즌 굿즈’ 등을 지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올 시즌 K리그1 승격을 이룬 대전하나시티즌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 여러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축구 발전에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며 지속적으로 팬 여러분과 소통하며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나유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