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습관나무 1주년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07 08:00
첨부1. 아이스크림에듀 습관나무 1주년 이벤트 진행 이미지

▲아이스크림에듀 습관나무 1주년 이벤트 진행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유아 및 초중등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이 오는 31일까지 ‘습관나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습관나무는 매일 공부습관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동기를 유발해주고 보상도 제공하는 콘텐츠다. 지난해 11월 2세대 스마트러닝 ‘홈런 2.0’과 함께 출시됐다.

출석과 그 날의 학습을 성실하게 한 달 동안 수행하면 ‘습관나무’ 한 그루가 완성된다. 1년 동안 10그루 이상의 나무를 완성시키면 아이의 이름으로 실제 나무 한 그루가 양묘장에 기부되고, 아이도 선물로 반려 나무 한 그루를 받게 된다.

홈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지난 1년 간 습관나무 10그루 이상 성장시킨 회원에게 반려나무 한 그루를 선물로 증정하고, 나무 한 그루를 회원 이름으로 양묘장에 기부한다. 12그루 모두 성장시킨 회원에게는 추가로 1000콘(홈런 마일리지)을 증정한다.

습관나무 성장을 10그루 이상 완수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습관나무를 통해 도움이 된 점 등 ‘나의 성장일기’를 작성한 회원 중, 우수 작성자 총 210명을 선정해 치킨세트 또는 피자 세트, 보드게임, 모바일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홈런과 함께 성실하게 학습하며 습관나무도 성장시킨 회원을 축하하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와 함께 보람과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es@ekn.kr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