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의회 경기도 시군의회 체육대회 출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08 10:35
포천시의회 5일 경기도 시군의회 한마음 체육대회 참가

▲포천시의회 5일 경기도 시군의회 한마음 체육대회 참가. 사진제공=포천시의회

[포천=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포천시의회가 5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린 ‘2023 경기도시군의회의원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했다. 특히 축구에 서과석 의장, 협동공튀기기에 김현규-조진숙 의원, 여성PK에 조진숙 의원, 800M릴레이에 손세화 의원이 각각 출전해 타 시-군 의원들과 실력을 겨루고 친목을 도모했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와 수원특례시의회가 주최-주관한 이번 체육대회는 지역발전과 지방자치 확립을 위해 쉼 없이 달려온 경기도 31개 시-군의회 의원들이 ‘함께하는 행복, 하나 되는 경기도 시-군의회’ 실현을 위한 친선과 화합을 위해 개최됐다.

대회는 시-군 선수단 입장, 개회선언 및 국민의례, 지방의정봉사상 시상, 환영사 및 축사 순으로 진행됐으며 개회식 종료 후 동부권, 북부권, 중부권, 남부권 등 4개 팀을 구성해 체육경기를 진행했다.

김기정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수원특례시의회 의장)은 대회사에서 "이번 체육대회는 경기도 31개 시-군이 6년 만에 함께한 뜻 깊은 시간이며, 앞으로도 우리는 31개 시-군의 균형발전과 공동번영을 위해 한 목소리를 내며 실질적인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 뜻으로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다.
kkjoo0912@ekn.kr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