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T 시리즈 'White Rabbit' IP, ACFM에서 첫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10 16:41

425.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사림new시네마가 제작한 OTT 영화 시리즈 'White Rabbit'의 지식재산권(IP)이 아시아콘텐츠&필름마켓(Asian Contents & Film Market, ACFM)에서 최초 공개됐다.

ACFM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 간 부산 벡스코(BEXCO)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 행사다. ACFM은 매년 10월 부산국제영화제와 함께 개최되는 글로벌 종합 콘텐츠 시장으로 영화, 영상 콘텐츠를 비롯해 도서, 웹툰, 웹소설, 스토리 등 원천 IP를 거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 ACFM에서는 각종 콘텐츠를 위한 거래의 장이 펼쳐진 것은 물론 공동제작 마켓, 영화 제작 지원 프로그램, 영화 및 콘텐츠 산업의 최신 동향을 다루는 산업 콘퍼런스 등 다채로운 행사가 전개됐다.

사림new시네마에 따르면 White Rabbit 시리즈의 경우 토끼가 사는 마을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룬 것이 포인트다. 

사림new시네마 박철우 이사는 "White Rabbit 시리즈를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한 결과 시리즈 종이의 집, 기묘한 이야기 등의 작품처럼 흥미로운 이야기로 평가하는 의견이 주를 이뤘다"며 "그 결과 이탈리아 에이젼시 및 유럽 제작사 두 곳, 베를린 영화제 피칭랩 프로그래머, 중국 및 태국 시리즈 기업들과 White Rabbit 시리즈 IP 거래 관련 미팅 일정을 잡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