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수영 금메달리스트 황선우·김우민·이호준·양재훈 출격! 오늘(11일) 방송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0.11 11:43
youquiz

▲‘유 퀴즈 온 더 블럭 ’214회에 비만 전문의 오상우 교수, 항저우 아시안 게임 수영 금메달리스트 황선우·김우민·이호준·양재훈, 최강 N잡러 이다슬, 배우 오정세가 출연한다.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금메달리스트들이 출연한다.

11일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14회는 ‘할 수 있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6개의 직업을 가진 ‘N잡러’ 최강자 이다슬, 비만 전문의 오상우 교수, 항저우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수영 선수 황선우, 김우민, 이호준, 양재훈, 배우 오정세 자기님이 출연한다. 이들은 한계를 넘어서는 도전과 그 안에서 얻게 된 삶의 지혜를 나눌 계획이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황금 메달의 주인공, 수영 선수 황선우, 김우민, 이호준, 양재훈이 ‘유퀴즈’를 찾는다. 남자 계영 800m 금메달을 포함해 도합 15개의 메달을 거머쥐며 수영 황금세대 탄생을 알린 이들은 아시안게임 전 고난도의 호주 전지 훈련기, 아시아 신기록을 달성하며 금메달을 거머쥔 비결, 금메달 획득 당시의 짜릿한 감정 등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또한 이들의 우정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 룸메이트를 정하는 방식, 선수들의 팔 길이 측정 타임도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이유 있는 대세 배우 오정세가 출연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데뷔 후 100편이 넘는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고, 이를 위해 천 번이 넘는 오디션을 보는 열정을 지닌 자기님은 ‘살인의 추억’ 오디션에서 봉준호 감독을 당황하게 만든 사연, 코믹 연기 비하인드와 캐릭터 몰입을 위한 노력 등을 반전 입담으로 밝혀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슈퍼집 아들이었던 어린 시절 일화, 따듯함이 묻어나는 자기님의 연기 비결을 유쾌하면서도 진정성 가득한 모습으로 소개, 잔잔한 울림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유퀴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