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문실용전문학교, 2024 일반고 고교위탁교육 일반고특화 과정 승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1.08 16:50
경문실용전문학교
[에너지경제신문 송기우 에디터] 경문실용전문학교에서 지난 6일 진행된 2024학년도 고교위탁교육에 대한 고용노동부 일반고특화과정 심사에 대해 전 과정이 승인됐다고 8일 밝혔다.

경문실용전문학교는 △영상기획·영상촬영 △드론조종·영상촬영 △건축디자인·인테리어 △패션디자인·스타일리스트 △호텔외식조리·푸드스타일링 △주얼리디자인·귀금속공예 과정에 대해 각 전공별 30명의 학생을 선발할 예정이다.

경문실용전문학교 관계자는 "전략적인 진로컨설팅과 숙련된 노하우가 응집되어 있는 위탁전문교육기관으로 엄격한 학생선발을 통해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다"며, "고교위탁을 진행하는 학교들 중 최상위권을 항상 유지하는 경문실용전문학교는 학생들의 학습의욕 향상과 더불어 학습능률을 극대화하기 위해 실습에 최적화된 교육환경 조성과 함께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진 교육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학교 측에 따르면 이번 2024학년도 고교위탁교육은 전체과정을 승인받으며 총 330명의 학생들이 전문 교육을 경문실용전문학교에서 받을 수 있게 됐다.

관계자는 "현재 경문실용전문학교 교육을 위해 서울, 경기권 등 수도권을 비롯한 제주도, 강원도, 거제도 등 지방권 학생들까지 원서접수를 통해 입학에 관한 절차를 진행 중에 있으며, 엄격한 기준으로 학생선발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전문 교수진과 멘토의 2:1 맞춤형 진로컨설팅을 진행하는 경문실용전문학교는 각 선택 전공에 맞는 전문인재 양성을 위한 준비를 마쳤으며 다음해 함께 성장할 학생들을 맞이하기 위해 고교위탁교육 과정 원서접수, 상담을 진행 중이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