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암생활권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으로 지하 3층~지상 35층, 6개동, 총 815가구 조성
일반 분양 물량은 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2~84㎡, 407가구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 투시도.DL건설 |
의정부시 장암생활권3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는 지하 3층~지상 35층, 6개동, 총 815세대로 조성된다. 이 중 수요자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52~84㎡, 407가구를 일반분양한다.
단지 바로 앞에 의정부 초등학교가 있어 ‘초품아’ 입지를 자랑한다. 어린 자녀도 안전한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학교보건법 시행령’에 따라 유해시설도 들어설 수 없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현할 전망이다.
단지는 의정부시 최대 근린공원인 추동근린공원 자락에 위치해 집 안에서 자연의 사계절을 즐길 수 있는 ‘공세권’ 입지도 갖췄다. 특히 단지 가까이 발곡근린공원과 중랑천 수변공원도 위치해 트리플 공세권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신세계백화점 의정부점, 롯데마트 장암점 등 대형마트 이용이 수월하며, 의정부역을 중심으로 조성된 로데오거리, 신시가지 상권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경기도의료원 의정부병원, 의정부시청, 의정부세무서, 의정부정보도서관, 의정부지방법원, 의정부예술의전당 등 의정부의 핵심 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가 들어서는 장암생활권3구역은 초등학교가 인접하고 각종 공원과 편의시설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어 일찍부터 수요자 관심이 높았던 곳이다"라며 "특히 의정부에서 선호도가 높은 ‘e편한세상’ 브랜드로 공급되면서, 차별화된 상품성과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할 수 있어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e편한세상 신곡 시그니처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6년 9월 예정이다. zoo100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