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양지은이 2024년 1월 20일 새해맞이 콘서트를 개최한다.티엔엔터테인먼트 |
오는 1월 20일 오후 5시 명화 라이브홀에서 ‘2024 양지은 콘서트’가 진행된다. ‘2024 양지은 콘서트’는 약 8개월 만에 진행되는 단독콘서트다. 그는 ‘2023 단독 콘서트-듣다’ 당시 관객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으며 찬란한 음악적 카타르시스를 선사했다. 2024년 새해의 시작을 함께하는 이번 공연에서는 한층 깊은 여운과 감동을 선사할 것을 예고한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신곡과 명곡의 감동을 모두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양지은은 최근 발매한 신보 ‘연정‘의 라이브 무대를 펼치는 것은 물론 관객들에게 색다른 공연 구성으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양지은의 아름다운 한복자태가 담겨 눈길을 끌었다. 하얀 꽃 한송이를 살포시 손에 쥔 양지은은 아련한 눈빛으로 짙은 감성을 드러내고 있다. 포스터 속 모습만으로 공연을 통해 보여줄 양지은 표 독보적 감정 표현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양지은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더욱 풍성한 무대로 인사드릴게요"라며 공연에 대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2024 양지은 콘서트’는 13일 정오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