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여성정책개발원, '2023년 한국ESG대상' 대상 수상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26 16:39
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재)경북여성정책개발원(이하 개발원)은 26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3년 한국ESG학회 제1회 한국ESG 우수사례 발표 및 시상식’에서 ‘2023년 한국ESG대상 공공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상 시상식

▲(재)경북여성정책개발원이 2023년 한국ESG대상 ‘공공부문 대상’을 수상 했다.(제공-(재)경북여성정책개발원)

(사)한국ESG학회에서 주관해 개최한 ‘2023년 한국ESG대상’은 정부, 공공기관, 기업, 학교 등 다양한 사회분야별 ESG경영성과 및 우수사례를 발굴해 사회 각 분야에 체계적으로 확산하기 위해 개최했으며 ESG경영 활동의 충실성, 중대성, 효과성 등을 중점적으로 평가했다.

개발원은 다양한 ESG경영성과 및 실천 활동을 바탕으로 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됐으며, 특히 이번 시상식에서 공공기관을 대표하여 개발원에서 추진한 ESG경영 활동들을 소개하면서 참석자들과 소통의 장을 가질 계획이다.

하금숙 원장은 "개발원의 ESG 경영 노력을 대내외적으로 인정받아 매우 기쁘며, 임직원을 비롯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관심과 노력 덕분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도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ESG경영 선도기관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jjw5802@ekn.kr



정재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