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진·신성·에녹, 30일 오후 신곡 '인 마이 라이프' 발매..티저 콘텐츠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28 11:42
신에손

▲‘불타는 트롯맨’ 유닛 손태진,신성,에녹이 신곡 ‘인 마이 라이프’를 30일 공개한다.뉴에라프로젝트

‘불타는 트롯맨’ 유닛 불타는 신에손이 신곡 발표를 앞두고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불타는 신에손(손태진, 신성, 에녹)은 지난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선공개곡인 ‘인 마이 라이프’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멤버별로 공개된 영상 속 복고풍의 신시사이저와 기타 사운드가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활기찬 에너지와 희망 가득한 기운이 세 사람의 다채로운 보컬과 어우러져 기대감을 자극한다. 또한 ‘무언갈 찾으려고 했었나 흩어진 생각들’, ‘어느덧 다다른 곳’ 등 ‘불타는 트롯맨’에 새롭게 도전한 세 사람의 이야기가 녹아있는 가사가 최초로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인 마이 라이프’는 모던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뉴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지치고 힘든 삶의 무게 속에서 비록 벼랑 끝까지 내몰릴지라도 후회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묵묵히 나아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았다. 불타는 F4의 ‘나의 연인, 나의 사랑’ 작곡가 한경수가 작업에 참여했다.

MBN ‘불타는 장미단’을 비롯한 다양한 방송과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불타는 신에손은 최근 ‘불타는 트롯맨’ 톱7 스페셜 싱글 ‘징글벨’을 발매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한 바 있다.

불타는 신에손의 선공개 곡 ‘인 마이 라이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