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12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표창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3.12.29 01:26
보령=에너지경제신문 박웅현 기자

3.12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보령시는 12월 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을 선정하고 표창했다.

이번에 표창받은 공무원은 총 6명으로, 각각의 부서에서 열심히 일하며 시정발전과 시민 복리를 증진을 위해 기여했다.

김경직 주무관은 대천해수욕장의 환경정비 활동과 청소 인부 기간제 근로자 관리에 힘을 쏟아 청결한 해수욕장 관리에 기여했다.

또한 야영장, 샤워장, 물품보관소 등 편의시설을 정비하고 비 개장 기간 동안 물놀이 안전관리를 추진하는 등 물놀이 환경을 개선하는 노력을 기울였다.

이재표 주무관은 국도 36호선 주변 마을 하수관로 및 농어촌마을 하수도 정비사업을 추진하여 환경기초시설을 확충하고 공중위생 및 생활 환경을 개선하고, 소규모 공공하수처리시설 위탁관리와 하수 관리 기술진단을 실시하여 공공 및 소규모하수도의 유지관리에 철저를 기했다.

조돈희 주무관은 보령시 문해 한마당과 평생학습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시민들의 평생학습을 지원하는 한편 민·관·학이 함께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이 행복한 평생학습 도시를 조성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이지애 주무관은 대천1동 임시청사 리모델링 공사와 시청사 내 다양한 공사를 추진하여 시청사의 시설 개선과 안전 점검을 통해 시민들의 편의와 안전을 도모했다.

민현준 주무관은 농정업무를 추진하여 농업인들에게 공익직불제 관리와 농어민 수당을 지급하는 등 지원사업을 진행하였고, 천북면 내 다양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지역발전에 기여했다.

최태희 주무관은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공공근로사업과 노인 일자리사업 등 지역발전을 위한 지원사업을 효율적으로 추진했다. 또 소규모 수도시설 관리와 상수도 설치를 통해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는 데 기여했다.


ad0824@ekn.kr





박웅현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