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2월 20일 미니 6집 '더 위닝' 발매..무드 필름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1.30 08:50
아이유

▲가수 아이유가 오는 2월 20일 미니 6집 ‘더 위닝’(The Winning)을 발매한다.EDAM 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가 오는 2월 20일 미니 6집 ‘더 위닝’(The Winning)을 발매한다.

소속사 EDAM 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더 위닝’의 무드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유는 파격적인 금발 헤어스타일과 강렬한 레드 패션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는 카메라 렌즈를 향해 스프레이를 뿌리는가 하면, 구겨진 종이를 들고 서 있다가 카메라를 응시한다. 여러 장면이 지나가고 초록 배경 속 아이유가 다시 한번 화면을 응시하며 ‘더 위닝’의 발매일이 노출되고 영상은 마무리 된다.

특히 짧은 영상 속 아이유의 눈빛 연기와 강렬한 색채, 몽황적인 분위기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동시에 아이유가 선보일 음악 스타일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앞서 아이유는 지난 24일 선공개 곡 ‘러브 윈즈 올’(Love wins all)을 발매했다. 이 곡은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톱100과 핫100 1위에 올랐다. 이어 주요 음원차트를 퍼펙트 올킬했다.

한편, 아이유는 무드 필름을 시작으로 ‘더 위닝’의 본격적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고지예 기자 kojy@ekn.kr

고지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