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구리시 갈매멀티스포츠센터 개관식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07 12:35
구리시 6일 '갈매멀티스포츠센터' 개관식 개최

▲구리시 6일 '갈매멀티스포츠센터' 개관식 개최. 사진제공=구리시

구리=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구리시는 6일 백경현 구리시장을 비롯해 시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갈매멀티스포츠센터 개관식을 개최했다. 이날 개관식은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내빈 기념사-축사, 제막식, 라운딩 투어 순으로 진행됐다.




구리시 갈매동 645번지에 조성된 갈매멀티스포츠센터는 총사업비 383억원이 투입됐으며 연면적 9314㎡, 지하2층-지상5층 규모로 준공됐다. 지상1층에는 안내데스크-평생학습관이 조성됐고, 2층에는 탁구장-다목적강당, 3층에는 요가와 에어로빅 등을 할 수 있는 GX룸(단체운동실)과 체력단련장이 들어섰다. 4층과 5층에는 볼링장과 수영장 등 체육활동공간으로 구성됐다.


백경현 구리시장

▲백경현 구리시장. 사진제공=구리시

구리시 6일 '갈매멀티스포츠센터' 개관식 개최

▲구리시 6일 '갈매멀티스포츠센터' 개관식 개최. 사진제공=구리시

백경현 시장은 개관식에서 “갈매멀티스포츠센터는 갈매동에 최초로 건립된 스포츠센터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주민 건강과 여가생활을 책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민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공간을 조성하는데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구리시 갈매멀티스포츠센터는 구리도시공사가 관리대행을 맡아 운영하며, 2월 한 달 동안 유료로 시범 운영된다. 시범 운영기간에는 일일 운영방식으로 수영-볼링-헬스-탁구 등 일부 시설만 이용할 수 있다. 정식 프로그램은 3월부터 운영될 예정이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