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크, ‘럭스 글로우 하이라이터’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19 10:00
1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가 '럭스 글로우 하이라이터' 3종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럭스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맑고 투명한 미세 펄 입자가 빛이 머문 자리마다 은은하면서 고급스러운 광채를 연출해 볼륨감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제품이다. 이탈리아 화장품 제조사 '인터코스'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프리즈마 공법을 적용하여 젤 베이스와 파우더를 믹스한 미세 펄 입자가 텁텁함 없이 맑게 스미듯 밀착돼 투명한 광채를 연출해 준다.


또한 프리즈마 공법에서만 구현 할 수 있는 디테일 한 큐피트 양각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은은한 베이지 빛으로 고급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01 샤인 베이지, 사랑스러운 핑크빛으로 생기 가득 광채를 선사하는 △02 핑크 라이트, 몽환적인 라벤더 빛을 머금어 신비로운 광채를 선사하는 △03 아이스 라벤더의 3종으로 구성돼 톤에 따라 원하는 무드로 연출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부드럽고 고운 미세 펄 질감을 구현하기 위해 이탈리아의 특별한 기술력을 더한 제품"이라며, 럭스 글로우 하이라이터가 선사하는 엔젤 빔으로 고급스러운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데이지크는 '럭스 글로우 하이라이터' 자사몰 출시를 기념해 오는 2월 26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하이라이터 구매 시 싱글 섀도우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데이지크 공식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