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괘법 두산위브리버 조합원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23 09:00
6

서부산의 중심인 사상구 괘법동 일원에 고품격 프리미엄 아파트 '부산 괘법 두산위브리버'가 조합원을 모집한다.





부산 괘법 두산위브리버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5개 동으로 구성돼 있다. 세대 수는 59A 139세대, 59B 50세대, 84A 66세대, 84B 95세대, 84C 75세대 등 총 425세대(예정)다.


주력 타입인 59A는 4Bay 구조로 컴팩트한 주방 배치에 실용적인 공간구성과 ㄷ자형 주방으로 편리한 동선을 자랑한다.



84A 타입 역시 4Bay 판상형 구조로 채광 우수하며 거실·침실·주방으로 맞통풍이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84C 타입은 개성을 살리고 편리성을 높인 구조로 실속 있는 공간 배치가 장점이다.


또한 낙동강 및 공원을 조망할 수 있는 남서향과 시티뷰를 가진 남동향의 남향위주의 배치로 최적화된 거주 환경을 제공한다.




입주민을 위한 커뮤니티도 우수하다.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한 보행자도로와 산책로가 펼쳐지고 어린이놀이터와 주민운동시설, 각종 부대 시설과 근생상가가 지원되고 내부 곳곳으로 조경시설도 자리해 편의성이 높다.


서부산의 중심지인 만큼 사통팔달 광역교통망도 갖췄다. 부산-김해선과 지하철 2호선 사상역에 위치해 더블역세권을 자랑하며 3km 이내 중앙고속도로와 남해고속국도 제2지선이 지나 이동성이 뛰어나다.




이 단지는 괘법동 지역의 발전 가능성과 함께 가덕도신공항, 에코델타시티, 부산 2청사, 광역환승센터 등 다양한 호재도 갖췄다. 주변에는 이마트, 애플아울렛, 르네시떼와 같은 주요 상권과 부산 보훈병원, 좋은 삼선병원이 있어 생활 편의성을 높여준다.


우수한 교육인프라도 구축돼 있다. 도보권 거리에 있는 창진초등학교, 사상초등학교를 포함해 3km 이내에 중학교부터 대학교까지 인접해 있다.


또한 단지 옆에 위치한 삼락생태공원은 낙동강 둔치에 펼쳐진 강변공원으로 다양한 운동시설과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다. 특히 삼락생태공원은 국가 정원으로 추진 중이며, 확정 시에는 부산시민과 관광객이 유입돼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박성준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