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중앙새마을금고 ‘장학기금 기부’ 릴레이 동참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2.27 13:01
양주중앙새마을금고 23일 '장학기금 기부' 릴레이 동참

▲양주중앙새마을금고 23일 '장학기금 기부' 릴레이 동참.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2024년 새해를 맞아 양주시희망장학재단에 장학기금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작년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이 장학기금으로 다양한 교육지원 사업 추진에 대한 좋은 평가가 잇따르는 가운데 올해 장학재단의 교육 관련 사업에 대한 시민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




(재)양주시희망장학재단은 23일 재단 사무국에서 양주중앙새마을금고 관계자들과 장학기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조병갑 양주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은 “경기침체 장기화로 인해 힘든 상황이지만 양주시 학생에게 배움 기회와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장학재단과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 양주시민 한사람으로서 뜻 깊게 생각한다"며 “우리 금고와 함께 서로 상생하면서 재단이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진규 양주시희망장학재단 이사장은 이에 대해 “매년 재단에 관심을 가져주는 양주중앙새마을금고 관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많은 기대와 관심으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는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응원과 장학 사업에 적즉 동참해주면 양주시 교육여건이 더욱 발전할 수 있다"고 화답했다.


한편 양주시희망장학재단은 16일 2024년 제18기 모집을 시작으로 올해 장학금 지원 사업을 시작했다. 성적우수, 면학장려(저소득층), 특기장학생 선발 외에도 작년에 이어 2024년 교육지원 사업 및 장학재단 운영 활성화 홍보사업을 추진하는 등 다양한 사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