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 중소기업 온라인 마케팅 지원참여 공모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01 11:03
양주시청 전경

▲양주시청 전경.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양주시가 오는 29일까지 '중소기업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지원' 참여기업을 공개모집한다.




양주시가 주최하고 (재)경기테크노파크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는 10개 기업을 선정하며, 최종 선정될 경우 최대 150만원 마케팅 비용을 지원한다.


주요 사업으로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지원은 필수이며 △제품 홍보 동영상 제작 지원 △포털사이트 키워드 광고, 쇼핑검색 광고지원 등 △라이브커머스, 택배 물류비 지원은 기업이 필요한 사업을 선택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경기테크노파크 누리집 일반공고를 참고해 신청서를 내려 받아 경기TP 성과관리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접수하거나 경기테크노파크 방문 또는 우편접수,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선정은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서면심사로 선발할 예정이다. 세부사항은 양주시 또는 경기테크노파크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경기테크노파크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양주시는 중소기업 온라인 진출을 돕기 위해 16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에서 중소기업 사업자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홍보 마케팅 전략교육을 실시한데 이어 관내 우수제품 홍보를 위해 온라인 홍보관을 구축하고 오는 4월부터 온라인 홍보마케팅 전략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강근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