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50살 된 누가바…나인우와 기념 광고 공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14 13:58

스틱바 매출 1위…2030대 공략


해태아이스 누가바

▲사진=해태아이스

해태아이스가 누가바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누가바의 '누가가 가지는 중의적인 의미를 언어유희로 활용했다. 누가라는 단어를 사용한 질문과 재치있는 답변으로 이뤄진 다양한 상황을 통해 소비자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또한, 캠페인 영상 속에서 '누가' 단어를 반복해 누가바가 '누가 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특히, 배우 나인우를 모델로 기용해 20대~30대에게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이라는 누가바의 매력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소개했다.


1974년 출시된 누가바는 해태아이스 대표 스테디셀러로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누가 초코 코팅을 입힌 제품이다.




현재까지 누가바는 해태아이스 스틱바 제품 가운데 매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누가바 오리지널 △누가바도 코코넛커피 △누가바도 크런치코초코 총 3종이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누가바를 즐겨 먹고 사랑해주신 소비자 덕분에 50주년을 맞이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누가바의 색다른 재미와 매력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





조하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