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신세계 센텀시티 “내 머릿결 비결은 말이야” 전문브랜드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16 17:22
[포토] 신세계 센텀시티 “내 머릿결 비결은 말이야

▲닥터포헤어 매장 모습. 사진=신세계센텀시티

신세계 센텀시티가 오는 28일까지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인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를 선보인다.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인 만큼 '닥터포헤어'는 전문 두피 진단사인 '트리콜로지스트'가 진단하는 '두피진단'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부스 내의 프라이빗 한 공간에서 인공지능 AI 기기를 활용해 두피 진단 및 두피 타입별 관리법을 안내하며 진단에 따른 제품을 제안한다. '어노브'는 특유의 부드러움과 감각적인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헤어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인다. 어노브의 시그니처 향인 '텐더블룸 & 웸펜탈'은 이번 팝업을 통해 직접 제품을 느껴보며 시향 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 어노브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포토부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어노브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닥터포헤어와 어노브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메트 및 키링 등 스페셜 기프트를 제공하며, 신세계 센텀지티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강세민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