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지텍과 ‘MZ세대 고객경험’ 혁신 도모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17 13:47
LG유플러스 모델이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윈'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모델이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윈'을 소개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 기업 '로지텍(Logitgech)'과 함께 '일상비일상의틈byU+'에서 '로지텍G'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 '플레이 투 윈'을 오는 28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2020년 개관한 틈byU+는 MZ세대들을 위한 복합문화공간이다. '플레이 투 윈' 팝업에는 △마우스 및 충전패드 △헤드셋 △키보드 △스피커 △스트리밍 카메라 △레이싱 게임용 기기 등 61종이 전시된다.


전시 기간 동안 고객은 틈byU+에 마련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50만원 상당의 'Pro 레이싱 휠'(1명)을 비롯해 'N버전 74 RC카'(2명), 'PRO X Superlight 2 게이밍 마우스'(7명) 등을 선물한다.


이현승 LG유플러스 옴니채널CX담당은 “MZ세대의 핫플레이스 '틈byU+'에서 최신 게임 기기를 체험하는 차별적 고객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콜라보를 통해 고객접점에서 얻는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모아 LG유플러스의 새로운 고객 가치를 만드는데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