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전 유튜브학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20 09:08
한아전 유튜브학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양성

취업과 진로를 고민하는 고3 수험생, 검정고시 합격자 등은 유튜브학과, 웹툰학과 등 취업 잘되는 학과 진학에 주목하고 있다. 유튜브, 애니메이션과 웹툰이 콘텐츠의 대표 주자로 성장하며 전국 수험생들도 유튜브산업, 애니메이션산업에 주목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 한국IT전문학교(이하 한아전) 유튜브학과는 비실기 전형으로 2025학년도 예비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양성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유튜버학과에서는 유튜브 등 다양한 1인 미디어 플랫폼에서 역량을 발휘할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학생들을 교육하며 2025학년도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유튜버학과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자, 졸업예정자로 학교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면접전형은 전공교수 1대1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학과에서는 유튜버로 활동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고 있으며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관심도와 수요가 높아져 이에 적합한 시설과 장비를 구비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인서울 한아전 유튜버학과는 전문 유튜버를 양성하기 위해 2025학년도 예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학생들은 꾸준히 자신만의 작품을 개발하고 학기 중 다양한 대외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국IT전문학교는 웹툰학과, 시각디자인학과를 운영 중이며,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송기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