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코리아는 'T1 사일런스' 의류건조기 신제품 TCL 880 WP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밀레코리아에 따르면 TCL 880 WP는 유럽 특허를 받은 사일런스 드럼을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조용해진 게 특징이다. 세탁·건조 시 소음은 드럼이 회전할 때의 진동으로 발생하게 된다. 사일런스 드럼은 '스트립' 장치가 추가적으로 디자인돼 작동 시 발생하는 진동을 줄인다. 소
신제품은 기존 밀레 의류건조기가 자랑하는 허니컴 드럼 기술 역시 갖췄다. 드럼 내부의 벌집 모양 표면이 육각형 음각마다 에어포켓을 형성해 옷감 사이의 마찰을 줄이고, 세탁물을 섬세히 다루어 손상과 구김을 최소화하는 게 골자다.
밀레 의류건조기 TCL 880 WP는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및 백화점, 하이마트 매장 등의 오프라인 매장 또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가는 379만원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소음을 대폭 낮추어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밀레만의 혁신 기술을 다수 탑재해 성능과 편의성을 끌어올린 프리미엄 의류건조기"라며 “앞으로도 제품 사용 경험의 다방면에서 효율성을 발휘하는 가전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