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에너지경제 정재우 기자. 테이크호텔서울광명에서 22일부터 반려견 동반 여행객을 위한 특별 상품 '멍펀 패키지'를 출시한다.
반려견의 특별한 기념일에 반려견에게는 즐거움과 견주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멍펀 패키지'는 반려견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펫룸 전용 상품으로 △펫룸에서의 1박 △반려견 비타민 음료 멍페리뇽 1병 △생일 가랜드 △반려견 용품이 들은 웰컴 선물세트까지 포함돼 특별한 여행을 제공한다.
이정민 총지배인은 “앞으로도 반려견과 견주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맞춤형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더 좋은 서비스와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테이크호텔 관계자는 “테이크호텔 펫룸은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는 분들에게 인지도와 만족도가 높아 객실 예약율과 재방문율이 매우 높은 상황"이라며, “금일 출시한 반려견 기념일 상품인 '멍펀 패키지' 외에도 반려견 용품사와 콜라보한 객실 상품을 수일 내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반려견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펫룸을 운영 중인 테이크호텔은 테이크호텔 갤러리에서 유기견 및 구조견 관련 사진전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있다. 또 펫룸에서 나오는 수익금 일부를 유기견 보호단체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펫 프랜들리(pet-friendly) 정책을 펼치고 있다.
한편 멍펀 패키지 예약 및 펫룸 투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테이크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