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2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3.26 09:10
한국타이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관련 이미지.

▲한국타이어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1위 관련 이미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승용차 타이어 부문 2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26회째를 맞이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산업별 브랜드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이다.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 제도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 측면 최초 인지, 보조 인지, 비보조 인지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충성도에서도 이미지, 구매 가능성 등 대부분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도 타이어 전문점 부문 1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수상은 꾸준히 강화해 온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과 미래 모빌리티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지속된 선제적 연구개발(R&D) 투자가 이뤄낸 성과라고 업체 측은 해석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