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서비스 품질 강화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03 14:07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포스터.

▲혼다 '고객만족평가단' 4기 모집 포스터.

혼다코리아는 '고객만족평가단의 4기'를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혼다 고객만족평가단은 고객이 직접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이루어지는 모든 서비스 정책과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평가하는 제도다.


모집대상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및 공식 딜러사를 통해 신차 구입하고, 무상점검쿠폰이 1년 및 2회 이상 남아 있는 운전자다. 활동 기간은 다음달부터 내5년 1월까지 9개월이다. 특별 기념품 지급과 함께 활동 내용에 따라 우수 패널을 선정해 시상한다. 평가단 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는 “현장에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청취하는 것은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가장 필수적이고 중요한 과정"이라며 “혼다코리아는 항상 고객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하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나가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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