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뉴 르노 아르카나 등 신차 구매자 혜택 강화”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04 09:29
뉴 르노 아르카나 차량 이미지.

▲뉴 르노 아르카나 차량 이미지.

르노코리아는 사명 변경과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차량 구매 혜택을 강화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뉴 르노 아르카나'에 고객 맞춤형 할부 상품을 다양하게 제공하며 고객 맞이에 나설 방침이다. 뉴 르노 QM6 구매 시에는 최저 2.9% 부분 저리 할부(36개월, 퀘스트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에서 뉴 르노 아르카나 또는 뉴 르노 QM6 계약을 완료한 고객 중 2400명에게 르노의 아이덴티티가 반영된 '디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할 계획이다. 해당 모델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어프랑스 비즈니스석 2인 왕복항공권(1명)과 딥디크 오드 퍼퓸 75ml(30명)를 선물한다.



기존 모델에 대한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중형 세단 SM6는 구매 시 최저 3.3%(36개월)의 부분 저리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로고 및 상품명 변경 전 모델인 XM3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90만원의 현금 혜택 또는 최저 2.9%의 저리 할부 혜택이 주어진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브랜드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며 “프랑스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을 담아낸 '일렉트로 팝' 컨셉의 신차들을 고객들께서 더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전국의 르노코리아 영업담당들이 월 불입금 10만원대 상품 등 고객 맞춤형 최대 혜택 컨설팅을 제안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여헌우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