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비스포크 AI’ 글로벌 옥외 광고 전개

에너지경제신문 입력 2024.04.05 10:26
삼성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송출되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AI' 광고.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글로벌 랜드 마크 옥외 광고와 애니메이션 협업 영상 등 이색 광고를 선보이며 '비스포크 AI' 메시지를 글로벌 확산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는 지난 3일 서울·파리·뉴욕에서 잇따라 미디어 데이를 열어 2024년형 비스포크 AI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하고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를 시작했다. 또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스포크 AI 패밀리 허브' 냉장고의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을 참신하게 표현한 영상으로 옥외 광고를 진행했다.


또한 미디어 데이 개최 도시들을 배경으로 제작한 비스포크 AI 제품 영상을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등 삼성 소셜 채널에 공개했다. 서울편 영상에는 생성형 AI 아티스트의 작품을 활용하기도 했다.



이외에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인사이드 아웃2'와 협업해 '비스포크 AI 콤보' 세탁·건조기의 편의성을 재미있게 보여주는 브랜드 영상도 선보일 계획이다.



박규빈 기자 기사 더 보기

0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