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빅데이터 기술로 전 세계 여행시장 선도 목표
야놀자는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CI)를 5일 공개했다.
신규 CI는 야놀자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만들어갈 여행의 무한한 기회와 연결성을 상징한다. 지구와 여행의 각 터치 포인트를 연결하는 라인을 형상화한 심볼로 전 세계 여행시장을 연결하는 '하이퍼 커넥터(Hyper-connector)로서의 정체성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고 야놀자는 설명했다.
함께 공개한 야놀자의 신규 미션은 '10X'로, 데이터와 사람으로부터 탄생한 초연결된 여행 기술을 만들어 여행을 10배 더 쉽게 한다는 포부를 담았다. 파편화된 전 세계 여행 정보와 데이터를 야놀자의 플랫폼 및 클라우드 솔루션 기술을 통해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AI·빅데이터 기술로 누구나 여행을 통해 꿈을 실현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이다.
박진수 야놀자 디자인실장은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는 AI기술 기반 글로벌 데이터 플랫폼으로서의 야놀자 브랜드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라며 “전 세계 20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영위해 해외사업 성과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전 세계 여행의 하이퍼 커넥터로서 누구나 여행을 통해 꿈을 실현하는 세상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