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도쿄에서 일본 전용 신제품 출시 기념 설명회 개최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 담아… 현지 온·오프 채널 입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에센스 팩트'의 현지화 제품을 선보이며 일본 시장 내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애경산업은 지난 5일 일본 도쿄에서 대표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일본 전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설명 세미나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AGE20'S가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AGE20'S는 일본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일본 전용 신제품인 '베일 누디 에센스 팩트 글로우'를 개발했다. 이 제품에는 일본 소비자 선호 성분인 순수 비타민C 유도체를 담아 제품 사용 시 스킨케어를 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신제품은 오는 19일 일본 드럭스토어인 '아인즈&토르페(AINZ&TULPE)'와 대형 쇼핑몰인 이온몰(Aeon mall) 등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AGE20'S는 향후 입점 채널 및 점포를 늘려 브랜드 인지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AGE20'S 관계자는 “AGE20'S의 에센스 팩트를 일본인들의 필수 아이템으로 육성하기 위해 제품 출시, 마케팅 등 다양한 현지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