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견청취 위한 고객패널 제도 …오는 30일까지 모집
금융 서비스 개선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 청취 및 반영
대신증권은 판매 중인 금융 상품, 서비스 및 사후관리에 대한 개선 의견과 아이디어를 제시할 온라인 고객패널인 '2024 대신 프렌즈'를 20명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대신 프렌즈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 달부터 약 4개월간 대신증권의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온라인으로 과제를 수행한다. 과제를 통해 제시된 의견은 금융소비자보호 강화와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한 서비스 개선에 활용된다.
고객패널은 주어진 과제를 수행 건 별로 최대 10만원의 활동비가 제공된다. 활동 결과에 따라 우수패널로 선정되면 상금이 제공된다. 상금은 △1등 50만원(1명) △2등 30만원(1명) △3등 20만원(2명)이다.
'2024 대신 프렌즈'는 대신증권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희망자는 오는 30일까지 대신증권 및 크레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정 대상자는 다음 달 1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임유신 대신증권 금융소비자보호부장은 “소비자 중심의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패널 제도로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며 “소비자 친화적인 금융서비스 개선을 위해 고객 분들이 많이 지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